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
|||||
---|---|---|---|---|---|
작성자 | 박창수 | 등록일 | 23.08.17 | 조회수 | 97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기간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2023. 8. 24. (목) ~ 9. 8. (금) 09 : 00 ~ 17 : 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및 변경 기간 등의 연장은 불허함 가. 접수 기관의 업무 경감 및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을 통한 응시원서 작성' 홈페이지 운영 나. 운영 기간: 2023. 8. 24.(목) 09:00~9. 5.(화) 18:00까지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시스템 주소: https://csatapply.kice.re.kr (콜센터: 1670-1515)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대상: 충북 관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시 사진 파일: 원서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2023. 2. 25. 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 3.5.cm X 세 로 4.5cm)로 머리의 길이가(정수리부터 턱까지 3.2cm~3.6cm)이어야 하며, (가로 395~431pixel, 세로 507~550pixel), 확장자 (JPG 또는 JPEG), 용량은 500KB까지 가능함 - 졸업생의 학교 방문: 신분증, 여권용 규격 사진 2매 지참 - 운영 기간에 응시원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지 못한 수험생은 9.6.(수)~9.8.(금) 17:00까지 접수기관을 방문하여 접수해야 함 - (유의 사항) * 접수처를 방문하여 응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후, 응시원서 작성 내용(선택영역, 선택과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반드시 원서접수처를 방문하여 변경해야 함 * 응시원서 작성, 접수, 변경 기간은 2023. 8. 24.(목) ~ 9. 8.(금) 17시까지 원서접수처에 입실해야 함
※ 응시원서 작성내역 변경 신청 및 변경은 원서 접수처에서만 가능함
2. 시험일: 2023. 11. 16.(목) 08:40~17:45 3. 작성, 접수 및 변경 장소 - 재학생: 제천제일고등학교 - 졸업자: 제천제일고등학교 3관 3층 3학년 교무실
4. 응시수수료 안내 - 4개 영역 이하(37,000원), 5개 영역(42,000원), 6개 영역(47,000원)
5. 대리접수 안내 - 대상: 졸업생 중 장애인(시험편의제공대상자만 가능), 수형자, 군복무자, 입원중인 환자, 원서접수일 현재 해외거주자 - 제출서류: 대리접수서약서, 관련 증빙서류(군복무확인서, 유효기한 내 복지카드, 수감확인서, 입원확인서, 출입국 사실증명서) 중 응시자에게 필요한 서류 준비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2023. 8. 24.(목) 이후 발급]' 를 지참해야 함 *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은 가족관계임을 확인하기 위한 용도임 * 수험생의 신분증과 대리접수자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함
6. 기타 문의 사항: 043-640-6231 (제천제일고등학교 3학년부) |
이전글 | 2024학년도 수시 학교장 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안내 |
---|---|
다음글 | 2023. 창의융합형 인재양성을위한 2학기 방과후학교 전문강사 모집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