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학습 안내 (재학생 대상)
작성자 손정한 등록일 21.04.14 조회수 579
첨부파일

[1,2,3학년 온라인 수업에 대한 안내]

 

   4월14일(수) ~ 4월16일(금) 온라인 수업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1. 수업구분

   1학년, 2학년, 3학년 : ebs온라인클래스를 통한 온라인수업    

 

2. 온라인 수업 방법 안내

   가. 재학생은 시간표를 확인하고 수업 시작 시간 이전까지 해당 온라인클래스에 수강신청(미신청학생)을 해야 합니다.

   나. 수강신청 이후 등교수업과 같은 시간에 온라인클래스에 접속해서 교과수업을 이수합니다.

   다. 클래스 수강신청 및 수업진행 중 질문사항이 있는경우 아래 교과선생님 연락처로 문의 하세요.

   라. 등교수업과 같은 시간에 온라인 수업에 참여해야 정상적으로 출석이 인정됩니다. (단, 사정이 있는 경우 교과 선생님과 상의하세요.)

   마. 선택교과는 아래 시간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교과수업을 수강신청하고 이수 하세요.
 

3. 수업시간

   가. 1교시 08:40 ~ 09:30

   나. 2교시 09:40 ~ 10:30

   다. 3교시 10:40 ~ 11:30

   라. 4교시 11:40 ~ 12:30   2,3학년 점심시간

   마. 4교시 12:30 ~ 13:20   1학년 점심시간

   바. 5교시 13:30 ~ 14:20

   사. 6교시 14:30 ~ 15:20

   아. 7교시 15:30 ~ 16:20

 

4. 수업시간표

  

4월15일 전체시간표

4월16일 전체시간표

4. 교과 선생님 연락처

    HTTP://coupon.i234.me/zdata

 

이전글 코로나 19 대응 현황 및 학사운영 방안 안내
다음글 2021년 4월 14일 수요일 시간표 및 일과 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