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공무직원(교무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
작성자 제천제일고 등록일 17.02.22 조회수 1065
첨부파일


제천제일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교무실무사) 대체인력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채용업무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 당 업 무

근무지

채용기간

교무실무사 대체인력

1

o 교무보조업무

(업무분장에서 정한 사항)

본교

교무실

2017.03.19. ~ 2018.03.18.

(1)

채용기간은 학교운영계획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채용방법

. 1: 서류전형

. 2: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근로조건 및 보수

. 근로계약기간 : 2017.03.19. ~ 2018.03.18. (1, 방학중근무)

. 보수 : 교무실무사 급여 기준에 따름

. 근로시간 : ~금 주5, 18시간(08:30~17:30, 휴게시간 1시간포함)

, 학교형편에 따라 근무일자 및 시간이 조정될 수 있으며 운영상 필요에 의하여 연장근무 및 휴일근로를 할 수 있음.

. 4대 보험 가입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산재보험의 개인부담금은 개인소득에서 공제

 

4. 서류접수 및 심사

. 접수기간 : 2017. 02. 22.()2017. 03. 02.() 16:30까지

. 접수장소 : 제천제일고등학교 행정실(043-640-6204)

. 접수방법 : 본인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서류전형 결과발표 : 2017. 03. 03.()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5. 면접 일시 및 장소

. 면접일시 : 2017. 03. 06.() 11:00 ~

. 면접장소 : 본교 회의실

면접 당일 10분전까지 행정실 도착 후 면접 대기 장소로 이동 

6. 최종 합격자 발표

. 발표일자 : 2017. 03. 07.(화)

. 발표방법 : 합격자 개별 유선통보

 

7. 제출서류

. 자필이력서 1(본교 소정양식 사용 : 붙임1)

. 자기소개서 1(본교 소정양식 사용 : 붙임2)

.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사용 : 붙임3)

. 관련 자격증 사본 1(원본 지참, 해당자에 한함)

- 정보통신, 컴퓨터활용능력, 워드 등

. 최종학력증명서 1

. 경력증명서 1: 경력증명서 제출분에 한하여 경력인정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최종합격자에 한함)

. 성범죄아동학대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최종합격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최종합격자에 한함)

응시자는 가~바 항목을 구비하여 행정실로 직접 제출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사~자 항목 추가제출

 

8.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함.

.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붙임 서류양식을 다운받아 사용)

. 최종합격자로 발표·결정된 이후에도 결격사유조회, 성범죄아동학대범죄전력조회, 채용신체검사서 등에 의한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학교의 결정에 따름.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제일고등학교 행정실(담당자 정지은 043-640-6204)로 문의 바람.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공고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7. 교무실무사 대체인력 채용 공고문 1부.  끝.

이전글 2017년 축구부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다음글 2017년 학교운동부지도(코치) 채용 공고-축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