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5학년도 제천제일고 행정실무사 대체인력 채용공고
작성자 김경아 등록일 15.05.19 조회수 144
첨부파일

1.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행정실무사 대체요원
●채용인원: 1명
●담당업무: 회계 및 일반업무(업무분장에서 정한 사항)
●근 무 지: 본교 행정실
●채용기간: 2015.06.01-2016.1.18


2. 채용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
  ※서류전형 선발기준 : 학교근무 경력자에 한함 
◦ 2차 시험 :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제출서류

◦ 자필이력서 1부(본교 소정양식 사용 : 붙임)
◦ 자기소개서 1부(본교 소정양식 사용 : 붙임)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원본 지참, 해당자에 한함)
  - 정보통신, 컴퓨터활용능력, 워드 등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1부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4. 서류접수 및 심사

◦ 접수기간 : 2015. 05. 20.(수)~2015. 05. 26.(화) 11:00까지
◦ 접수장소 : 제천제일고등학교 (☎ 043-640-6200)
◦ 접수방법 : 본인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서류전형 결과발표 : 2015. 05. 26.(화) 합격자 개별통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공고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수학체험전' 안내
다음글 2015.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