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제일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토요방과후강사(배드민턴) 채용공고
작성자 김경아 등록일 14.03.05 조회수 158
첨부파일

1 근무조건

가. 신 분 : 배드민턴강사

나. 임용기간 : 2014. 3월.~ 2015. 2월

다. 근무시간 : 토요일 3시간씩 38주

라. 수 당 : 시간당 30000원

 

2 제출서류

채용과정

제 출 서 류

1

1차 제출서류

3월 11일 16시까지

• 이력서(사진부착) 또는 자기소개서 1부

• 주민등록 초본 1부

• 최종학력 증명서 사본 1부.

• 자격증(원본대조)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2

2차 제출서류

3월 13일 11시까지

• 건강진단서 또는 신체검사서 1부

3

최종 합격시

3월 14일 10:00까지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최종합격자에 한함) 1부

3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14. 3. 5(수)11:00 ~ 2014. 3. 11(월) 16:00 마감

나. 접수 : 방문 <인편제출>

다. 접수처 : 제천시 의병대로 177번지, 동현동

제천제일고등학교 본관 1층 행정실(043-640-6206)

라. 문의처 : 교무실(043-640-6210)

이전글 2014학년도 학생 봉사활동 양식
다음글 2014.2월 일별피크전력과, 에너지사용량 공개